TimeKeeper 시간 및 근태: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효율적인 시간 추적
TimeKeeper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간단하고 효율적인 근태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TimeKeeper를 사용하면 직원들은 모바일 기기나 태블릿을 통해 손쉽게 출퇴근 기록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업무에 대한 시간을 추적하고 휴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TimeKeeper의 특징 중 하나는 직원들이 Kiosk 모드에서 고유한 4자리 핀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모바일 계정을 통해 출퇴근 기록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이 소프트웨어는 출퇴근 시 사진 캡처와 얼굴 인식을 활용하여 직원의 신원을 확인하지만, 원하는 경우 이 기능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직원의 근무 시간을 수동으로 계산하는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TimeKeeper는 각 직원이 각 업무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했는지 자동으로 추적하여 복잡한 수작업으로 급여 소프트웨어에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가 없게 해줍니다. 더 나아가, 이 소프트웨어는 Who's In, 직원 타임시트, 업무 보고서, 타임시트 및 급여 내보내기와 같은 다양한 고급 보고서를 웹 플랫폼에서 제공합니다.
데이터 저장은 안전하고 안전하며, 클라우드에서 자동 백업이 이루어져 중요한 정보가 항상 보호됩니다.
TimeKeeper는 사용자 친화적이고 접근성이 좋은 방식으로 효율적인 시간 추적과 근태 관리를 제공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